공지사항

DO SPEECH 사용방법, 업데이트 내용 및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제목 (자주 묻는 질문) 개인 회원과 기관 회원 요금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글쓴이 말돋음연구소
작성일자 2021년 10월 19일 4:08 오후
내용

개인 회원 요금제는 말 그대로 ‘개인 회원’이 사용하시는 요금제입니다. 개인 1명이 여러 개의 기기를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등록할 수 있는 기기의 개수에 따라 요금의 차이가 있습니다. 개인 1명이 사용하는 계정이기 때문에 원칙적으로 하나의 아이디를 여러 명의 선생님이 함께 사용하실 수 없으며 교육 신청도 본인 한 명만 가능합니다.

 

신설된 기관 회원 요금제는 언어치료 기관에 소속된 치료사들을 위해 기관에서 결제를 해주고 비용처리를 하기 위한 요금제입니다. 기관 회원 요금제로 결제하시려면, 기관 회원으로 신규 가입 후에 요금제를 선택 및 결제하신 후, 소속된 치료사분들의 개인 계정을 연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기관 회원 계정은 요금제 결제 및 치료사 관리만 가능하며, 서비스 이용은 연결된 각각의 개인 계정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. 소속 치료사의 계정을 연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연결되어있는 계정으로 각각의 치료사가 할인된 금액으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으며, 아동이나 검색 기록의 관리 등을 개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 

(예) ‘말돋음 언어치료센터’ 에서 치료사분들을 위해 기관에서 사용권을 구매한다면, 

 

(1) ‘말돋음 언어치료센터’로 기관 회원 가입 및 인증 후 요금제를 선택 및 결제

      이 때, 소속된 언어치료사가 A(원장),B,C,D 4명이라면, 연결 가능 계정이 4개인 PLUS 요금제를 선택!

 

(2) A(원장), B, C, D 치료사가 각각 언어치료사 회원으로 가입하여 계정을 생성

기존에 개인적으로 월 결제를 진행해온 치료사는 자동 결제를 중지하고 기존 계정을 연결! 

 

(3) A(원장)가 기관 회원 계정으로 로그인 하여 A(원장), B, C, D 치료사 개인 계정을 연결 

 

(4) 각자 개인 개정으로 로그인 해서 서비스를 사용!